검색

‘1억원어치 살균 소독제’ 기부한 나주지역 청년사업가들

나주시 관내 9개 업체 대표, 코로나19 극복 일환 살균소독제 6700개 기탁

가 -가 +

박기철 기자
기사입력 2020-09-22


‘1억원어치 살균 소독제’ 기부한 나주지역 청년사업가들


[KJA뉴스통신] 나주지역 청년 사업가들이 코로나19 극복 응원을 위한 1억원어치 소독물품을 기탁해 화제다.

전라남도 나주시는 관내 청년사업가 9명이 코로나19 방역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한 살균소독제 6700개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어려운 경기 여건 속에서 기부에 동참한 업체들은 거북건설㈜ 나주가설재 ㈜대한식품 대신기업 ㈜동양콘크리트 ㈜신우철강 ㈜제이디 혁신RC300볼링장 김도근 법률사무소 등 9개 업체다.

이중 최영길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거리두기 조치와 휴업 등으로 지역 상권의 경영 악화와 영업 손실이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며 “업체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소상공인의 고통을 분담하고 취약계층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청년사업가들이 힘을 모았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코로나19로 너나할 것 없이 모두가 어려운 실정인데 더 어려운 이웃과 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준 청년사업가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청년들이 지역사회 주축으로 자리매김하고 보다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나주시는 이번 청년사업가들의 요청에 따라 소독물품을 관내 소상공인, 자영업자 매장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KJA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