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주 서구, 서구문화센터 민간위탁 공개모집

시설 및 프로그램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역량·전문성 갖춘 법인(단체) 모집

가 -가 +

변평윤 기자
기사입력 2020-09-22


광주광역시_서구청


[KJA뉴스통신]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지역 시민과 아동 및 청소년들의 편의 문화시설인 서구문화센터 및 서창한옥문화관을 위탁 운영할 비영리 법인(단체)를 오는 10월 9일까지 공개모집 한다.

위탁의 범위는 서구문화센터 및 서창한옥문화관 운영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기획⋅운영 시설의 관리⋅운영(공연장 대관 등) 기타 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광주에 주사무소 또는 분사무소를 두고 광주광역시 서구문화센터와 서창한옥문화관(한옥본관, 세하당, 야은당)을 운영할 능력이 있는 관련 비영리 법인이나 단체이며 위탁기간은 계약일부터 2년이다.

신청은 구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해 구비서류를 준비하고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서구청 7층 문화체육과로 방문·제출하면 된다.

위탁운영자 심사는 민간위탁 심의위원회를 구성해 신청 법인(단체)의 사업수행능력 및 전문성 등 제안 설명을 듣고 평가기준에 따라 선정할 계획이며 기타 자세한 공고 내용은 구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서구 문화시설의 운영⋅관리 위탁을 통해 효율적인 운영과 민간전문 인력들의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활동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KJA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