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성군, 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장성문화예술회관서 올해 첫 공연 .27일부터 예매

가 -가 +

이기원 기자
기사입력 2019-02-25

    코미디 퍼포먼스 ‘파이어맨’ 공연

[KJA뉴스통신] 장성군이 올해 첫 공연으로 넌버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장성군은 내달 12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이 열린다고 밝혔다.

‘파이어맨’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해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직업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공연이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화재와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공연이기도 하다.

이 공연은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이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2월 27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인터넷과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고 초등학생부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관람료는 4,000원이다.

장성군 관계자는“올해 첫 공연인 만큼 온 가족이 관람하기 좋은 공연으로 준비했다”며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등으로 무대를 구성한 코미디 퍼포먼스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고 말했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KJA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