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산갑 국민의힘 장성민 지지 선언 잇따라 ‘안산발전 대안 급부상’

경기도 전임 시장 33명 지지 이후 각계각층 연이은 지지 선언

안산사랑원로회, 안산발전협의회, 안산원로회 120여 명 장성민 후보 지지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기원 기자
기사입력 2024-03-28

▲ 28일 오는 4월 10일 치러질 제22대 안산갑 국회의원에 출마한 장성민 국민의힘 후보가 안산 현충원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 KJA 뉴스통신

 

 

그동안 여권의 약세 지역으로 분류되던 안산시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안산갑 국민의힘 후보로 나선 장성민 국회의원 후보에 대한 지역 지지세력의 확장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동안 안산갑은 천정배, 김영환, 전해철 의원으로 이어지는 민주당이 40년을 독점해 온 지역이기에 여권 후보인 장성민 후보에 대한 지역 지지세의 확산은 의미가 크다.

 

▲ 안산발전협의회와 안산사랑원로회 회원들 20여 명이 28일 안산갑 국민의힘 장성민 후보 선거 사무실을 찾아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 KJA 뉴스통신

 

지난 20일 경기도 전임 시장군수협의회 33명은 안산갑 국민의힘 장성민 국회의원 선거 사무실을 찾아 장 후보가 경기도와 안산시의 발전을 책임질 대체불가 인물이다며 지지의사를 표명한데 이어 22일 경기도 개인택시조합의 지지선언과 오늘(28) 안산사랑원로회, 안산발전협의회, 안산원로회 집행부와 회원 등 20여 명이 후보 선거사무실을 찾아 지지를 선언하면서 추후 장 후보가 경기도와 안산시 선거를 여권 주도 선거로 이끌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28일 안산사랑원로회와 안산발전협의회(회장 윤종극)와 안산원로회는 안산갑 장성민 후보 선거 사무실을 방문해 회원 120여 명의 후보지지 의사를 전달했다.

 

▲ 지지선언을 마치고 장성민 국민의힘 후보와 간담회를 갖는 안산발전협의회원과 안산사랑원로회원들.  © KJA 뉴스통신

 

특히 이날 안산사랑원로회(회장 윤종극)는 장 후보의 평소 안산시의 발전과 이민청 유치를 공약 1호로 발표할 정도로 주민을 위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장 후보에게 전달했다.

 

윤 회장은지난해 엑스포 유치를 위해 네팔을 방문한 장 후보와 조우했다한국대사관에서 유창한 영어로 연설하는 장 후보를 보며 대단하다 느꼈는데 이곳 안산 발전을 위해 두 팔 걷어 올리고 헌신하고자 하는데 힘이 되고 싶다고 밝히고자유민주주의와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후보가 되길 부탁한다나라의 장래를 짊어지고 갈 인물이 장성민 후보라 판단했다고 강조하고오늘 기꺼이 장성민 후보의 후원회장직도 기쁜 마음으로 수락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성민 후보는 본격적 선거운동 시작날인 28일 오전 10시 지지자 100여 명과 안산 현충원을 찾아 참배하고 18시 상록수역에서 선거출정식을 열고 13일간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열전에 돌입했다.

<저작권자ⓒ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KJA뉴스통신. All rights reserved.